[신제품]비더스킨, 오투 버블 클렌저 출시外
by정선화 기자
2018.05.30 11:20:40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자연주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비더스킨에서 ‘오투 버블 클렌저’를 출시했다.
‘비더스킨 오투 버블 클렌저’는 산소 마스크와 딥클렌징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점성이 있는 에센스 제형의 클렌저를 얼굴에 도포해 주면 서서히 미세 기포가 올라오면서 산소 마스크로 변한다. 이후 기포를 2~3회 정도 부드럽게 문질러주면 딥클렌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다양한 성분중. 어성초 추출물이 피부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주고 호호바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며 올리브나무잎 추출물과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징크피씨에이 성분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해준다.
또한, 업&다운 에어리스 용기를 사용해 클렌저 사용시 용기 내부로 공기가 들어가는 것을 막아 내용물의 변질을 막고 깔끔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비더스킨 마케팅부문 곽영옥 팀장은 “딥클렌징을 하면서 동시에 마스크팩을 한 것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오투 버블 클렌저로 더욱 편하고 깨끗하게 피부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왼쪽부터)비더스킨‘오투 버블 클렌저’, 우르오스'페이스워시' |
|
▶
우르오스~ 남자폼클렌징 ‘페이스워시’ 출시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피부에 밀착되는 초농밀 거품으로 자극 없이 유분과 모공 속 피지를 산뜻하게 씻어내는 신제품 ‘우르오스 페이스워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우르오스 페이스워시’는 세안을 위한 거품까지 남자공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쫀쫀하고 탱글한 초농밀 거품이 각질과 모공의 피지는 물론 블랙,화이트헤드까지 개선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특히 에어졸타입으로 별도의 과정 없이 한 번의 펌핑에 초농밀 고탄력 거품을 바로 만들어줘 빠르고 편리한 세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안 후에도 촉촉한 수분과 산뜻함이 남아 피부가 당기지 않으며 레몬껍질 오일 등의 10가지 허브 성분이 상쾌한 청량감을 유지해준다.
▶투쿨포스쿨~ ‘젤리 아이즈, 틴티드 스틱’ 출시체크 젤리 아이즈는 젤리처럼 말랑하고 쫀득한 텍스처의 신개념 아이섀도우로 가루 날림 없는 선명한젤리 텍스처가 눈가에 촉촉하게 밀착돼 맑은 컬러감을 선사한다. 실키 파우더 포뮬러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유분기까지 잡아줘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며 로즈힙 오일이 함유돼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부여한다.
포켓북 모양의 체크 젤리 아이즈는 웨어러블한 컬러의 △매트 5종, 정교한 펄감이 돋보이는 △쉬머 6종, 화려함을 더한 △글리터 1종 등 3가지 타입의 총 1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데일리 아이룩 연출에 제격이다.
체크 키시 틴티드 스틱은 슬림한 사선 컷팅 앵글로 또렷한 립 라인부터 블렌딩까지 입체적인 하트립을 손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립 라커 펜슬이다. 펜슬의 정교함부터 립 라커의 선명한 발색, 립스틱의 부드러운 텍스처까지 모두 충족시킨 3 in 1 제품으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빈틈없이 밀착돼 오랜 시간 묻어남 없이 컬러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
색상은 관능적인 △러비 레드, 차분한 딥 로즈의 △허거블 로지, 따뜻한 색감의 △러버스 코랄, 상큼한 로지 핑크의 △프렌치 베리, 화사한 피치 코랄의 △블레싱 피치까지 총 5종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신개념 젤리 텍스처의 섀도우와 틴티드 립스틱으로 구성된 이번 체크 라인 신제품 2종은 독특한 제형과 패키지의 차별성은 물론, 편리함과 지속력까지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매끈한 눈매와 사랑스러운 하트립으로 시선 강탈 메이크업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