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용인 기흥에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 오픈

by권오석 기자
2020.04.28 11:14:03

리빙파워센터에 지하 1~2층까지 1500평 규모

기흥점 모델하우스에 전시되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브라운 거실. (사진=한샘)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한샘(009240)은 리모델링과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디자인파크 기흥점을 오는 30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한샘 디자인파크 기흥점은 홈퍼니싱 전문쇼핑몰으로 30일 정식 오픈하는 ‘리빙파워센터’에 지하 1~2층까지 1500평 규모다.

한샘 디자인파크 기흥점은 여러 대리점주들이 입점해 영업을 하는 상생협력 매장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경기 남부권 리빙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 곳에는 본사가 직접 매장을 임대해 제품 전시장을 만들고, 여러 대리점주가 입점해 영업을 하는 ‘상생형 표준매장’이 들어서며 20여개 중소 대리점이 공동으로 운영한다.



기흥점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전시 공간을 마련한다. 특히 집 전체 공간을 하나의 컨셉으로 꾸민 3가지의 모델하우스를 리하우스 패키지와 한샘 가구로 전시해 고객들은 카달로그가 아닌 실제 공간을 체험해 보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흥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VR 체험존’은 기흥점 인근 상권에 위치한 ‘신길동 도현마을 아이파크’, ‘상현동 만현마을 엘지자이’ 등 5가지 아파트 평면에 한샘의 스타일패키지 대표 6종을 각각 3D로 구현한다. 마루와 도어, 창호, 조명, 수전 등 샘플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건자재 샘플존’과 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보고 구매 할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관’도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