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 개관기념 시승 이벤트 개최

by이배운 기자
2025.07.18 09:27:28

수도권 외 첫 브랜드 체험 거점 개관
액티언·토레스 등 다양한 시승 기회 제공
7월 18일~24일 시승 예약…8월 31일까지 시승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KG모빌리티(003620)는 오는 7월 하순 개관을 앞둔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을 기념해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KGM)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은 경기도 일산, 서울 강남에 이은 3번째 체험형 거점으로, 수도권 외 지역 고객들에게 KGM 브랜드와 모빌리티 가치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KGM은 이 공간을 ‘설레는 여정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꾸미고, 부산·울산·경남 등 부울경 지역의 핵심 시승 허브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개관 기념 시승 프로그램은 △오픈런 시승 이벤트 △리프레시 시승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오픈런 시승 이벤트는 사전 예약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 250명에게 KGM 시그니처 센트 패키지(디퓨저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시승 예약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시승 기간은 25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리프레시 시승 이벤트는 여행과 휴식, 드라이브를 모두 아우르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18일부터 27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액티언 하이브리드 차량 4일 자유 시승권과 아이패드 에어 11 △2등 4명에게 토레스 캠퍼 4일 시승권이 제공된다.

액티언 하이브리드 (사진=KGM)
KGM은 지난 6월 ‘KGM Forward’ 전략을 발표하며 친환경차 개발 로드맵과 지속가능한 성장 방안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고객 체험 공간인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브랜드 경험 기회를 넓히고, 판매 네트워크 기반도 함께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KGM 관계자는 “KGM은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신뢰할 수 있는 구매 여정을 제공하고 있다”며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오는 2027년까지 10개 이상을 추가 개소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