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티치미·비상에듀, '이명학·한석원의 공부프로젝트' 오픈

by김기훈 기자
2015.01.05 15:41:45

[이데일리 김기훈 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은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티치미· 비상에듀가 ‘이명학·한석원의 공부 프로젝트’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명학·한석원의 공부 프로젝트는 2016 수험생을 위한 연간 프로젝트로, 그 첫 번째는 “Be The First Penguin”이다. 수능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고 학습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The first penguin’은 먹이를 구해야 하지만 바다로 뛰어드는 것이 두려워 머뭇거리는 펭귄 중 용감하게 먼저 바닷속으로 뛰어들어 무리의 행동을 이끄는 펭귄을 말한다. ‘과감한 행동가’ 또는 ‘선구자’라는 뜻으로 사용된다.



공부 프로젝트는 강사가 내주는 문제풀이 과제를 수행하고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영어, 수학 과제를 집으로 받아 볼 수 있다. 강사가 준 가이드에 맞춰 문제를 풀고, 제공된 회신용 봉투에 과제를 제출하는 전원에게 열공지원 교재가 제공된다.

지원교재는 2016 영어 EBS 수능 연계 교재 전권, 2016 수학 EBS 수능 연계 교재 전권, 수학기출문제집이다. 과제 신청은 15일까지, 과제제출은 2월1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 티치미(www.teachme.co.kr ), 비상에듀(www.visangedu.com )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5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