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BT,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by권효중 기자
2021.07.07 11:42:08

대마종자유 부문 ''npf 피놀라 대마종자유'' 수상
원료 안전성 중시, 100% 식물성 성분으로 차별화

[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넥스트BT(065170)는 회사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nfp가‘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마종자유(건강식품) 부문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npf의 ‘피놀라 대마종자유’ (사진=넥스트BT)
한국방송신문연합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중소기업 대표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5년 동안 시상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각 부문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넥스트BT의 ‘nfp’는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사람과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한다’는 모토로 자연 본연의 원료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nfp’의 대표상품으로는 ‘피놀라 대마종자유’와 ‘히말라야 생 로열젤리100’등이 있다.



특히 이번 대마종자유 부문을 수상 한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홈쇼핑 최초로 출시한 캡슐형 대마종자유 제품으로 지난 2월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 후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의 피놀라 대마종자유 제품은 브랜드의 모토에 걸맞게 원료의 안전성에 가장 중점을 두어 출시된 제품으로 대마종자로는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안전원료인증(GRAS)을 획득한 ‘Hemp Oil CANADA Inc’의 피놀라(Finola) 대마종자 원료만을 사용했다. 또한 냉압착 (Cold Pressed) 방식으로 첫번째로 착유한 엑스트라 버진 (Extra Virgin) 최상급 오일만을 식물성 캡슐에 담은 100% 식물성 제품으로 원료에 강점을 보여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다.

넥스트비티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주신 브랜드 대상 수상인 만큼 그 의미가 더 값지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가 만족하는 건강식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