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구글 플레이 이어 애플 앱스토어 점령 나선다

by게임메카 기자
2015.09.23 13:50:05

△ '뮤 오리진' iOS 버전 출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069080)은 23일, ‘뮤 오리진’iOS 버전을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뮤 오리진’은 애플,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웹젠 회원은 웹젠 통합계정으로 접속할 수 있다.

‘뮤 오리진’ iOS 버전은 안드로이드 버전과 별개의 서버로 운영되며, ‘길드 공성전’ 등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가 모두 반영된 최신 버전으로 출시된다.

웹젠은 iOS 버전 출시에 앞서 지난 8월 24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약 50,000 명이 참가했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귀속 다이아’ 800개가 지급된다.

또한 웹젠은 ‘뮤 오리진’ iOS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내에서 가장 먼저 4환생에 도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뮤 오리진’ 한정 고급 패키지를 선물한다. iOS 런칭 패키지에는 ‘애플워치’가 포함되어 있다.

2015년 4월,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를 대상으로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뮤 오리진’은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원스토어(통신사 통합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상반기 흥행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뮤 오리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