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

by권오석 기자
2020.03.25 10:31:34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베딩 신제품 5종 출시

(사진=시몬스침대)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시몬스침대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케노샤는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침실 공간을 ‘시몬스 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베스 컬렉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 베이지 등 차분한 색감과 간결한 직조 방식을 사용했다. 또한 특급 호텔의 침구에만 엄선되는 소재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을 구현했다.



‘프란시스 큐비츠(Francis CUBITS)’는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선염 원단에 깅엄체크 무늬를 적용한 제품이다. 잘게 짜인 격자 무늬의 패턴이 베이지 색상과 어우러진다. ‘프란시스 마르테(Francis MARTE)’ 역시 블랙&화이트 깅엄 체크 패턴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프란시스 포티드(Francis FOTID)’는 고급 퍼케일 면 소재에 복숭아 빛이 감도는 베이지 컬러의 줄무늬 패턴을 가미한 제품이다. 침실의 밝고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몸에 닿는 고급스러운 감촉까지 선사한다.

시몬스침대의 케노샤 베딩 제품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