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Haier), 올인원 콤팩트 로봇청소기 D50 PRO 내달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4.08.30 15:25:3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가전브랜드 하이얼(Haier)은 신제품 올인원 콤팩트 로봇청소기 D50 PRO를 내달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들의 대다수는 로봇청소기 상단 부분에 센서가 튀어나와 있지만 이번에 출시하는 D50 PRO는 매립형 센서로 소파 아래나 침대 아래와 같은 좁은 공간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청소하기 어려운 곳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슬림한 사이즈로 출시된다. 또한 스테이션을 포함한 전체 크기가 크지 않은 콤팩트 사이즈로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최고급 사양을 갖춘 올인원 제품으로 자동 먼지 비움, 자동 물걸레 세척, 카펫 인식 기능 등 기존 100만 원 이상의 고가 제품에서 제공되는 고급 기능들이 대부분 탑재되어 있다. 특히 바닥 청소 시 카펫 구간에서는 15㎜까지 물걸레를 들어 올려 카펫 오염을 방지하는 카펫 인식 기능으로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하이얼(Haier) 자체 스마트홈 앱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어플을 통해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홈카메라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집안을 확인할 수 있다. 홈카메라에는 물리 버튼이 있어 필요에 따라 켜고 끄는 등 조절이 가능하여 보안면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하이얼(Haier)은 올인원 콤팩트 로봇청소기 D50 PRO 출시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이밍(애칭)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2일부터 약 3주간 진행되는 체험단 신청은 하이얼(Haier)공식 SNS의 응모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10인, 네이버 블로그 10인 총 20인을 모집하여 청소의 부담에서 벗어나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하이얼(Haier) 관계자는 “올인원 콤팩트 로봇청소기 D50 PRO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기능의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구매 고객의 부담을 낮춰줄 제품”이라며 “앞으로 기존에 주력하던 대형가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 가전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