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디자인 소품샵 '무유무유', 내달 3일 제천점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3.02.28 13:41:4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디자인 소품샵 ‘무유무유(MU:U MU:U)’는 오는 3월 3일 제천 CGV 건물 1층에 무유무유 제천점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유무유’는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크리에이터를 응원한다는 뜻을 담았다. 브랜드 네이밍에 걸맞게 신진 브랜드와 작가들의 다채로운 디자인 소품을 선보이며, 국대 최대 K-굿즈 플랫폼을 지향한다.
무유무유 제천점에서는 무유무유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으며 다이어리를 꾸미는데 필수템인 스티커, 스탬프, 필기류뿐 아니라 노트북, 이어폰,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케이스 및 파우치, 에코백, 텀블러 등 라이프 스타일 소품까지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유무유 제천점 관계자는 “홍대, 강남 등 핫플레이스에서 유행하고 있는 다양한 소품들과 콘텐츠 문화를 공유하고자 첫 충북 지점 무유무유 제천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충북 지역 고객들도 멀리 가지 않고 지역 내에서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유무유는 연남동 본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아이파크 고척점, 삼성동 파르나스몰점 등 지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첫 지방 가맹점인 충북 제천점 오픈과 함께, 꾸준히 전국 지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