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어린이 대상 뷔페 '더 파크뷰' 50% 할인 이벤트

by이성웅 기자
2019.02.15 10:23:43

셰프가 만들어주는 이유식과 DIY 아이스크림 구비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어린이 저녁식사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단위 고객이 많은 2월부터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37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저녁 정상 요금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전경 (사진=호텔신라)
더 파크뷰에선 어린이만을 위한 메뉴가 제공된다. 영유아를 위한 맞춤형 이유식 서비스부터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먹는 아이스크림까지 연령대별로 그 구성도 다양하다.

이유식 코너에는 자녀의 개월 수 및 알레르기, 선호 식재료 등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식재료가 준비되어 있다. 식재료를 골라 셰프에게 건네면 우리 아이 입맛에 딱 맞춘 맞춤형 이유식이 완성된다.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 아이스크림 코너’도 아이들을 위한 즐거움이다.



과일로 만들어진 막대형 아이스크림에 녹차, 바닐라, 초코 등 원하는 맛을 선택하면, 파티세가 즉석에서 아이스크림에 코팅하여 건네준다. 그 위에 쿠키, 마시멜로, 크런키 등 원하는 재료로 모양을 만들며 재미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어른들도 디너 뷔페를 2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대표적인 가족 패키지인 ‘윈터 아이러브(Winter I Love)’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성인 고객은 오는 3월31일까지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가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제주를 찾는 가족 고객에게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자녀를 동반한 부모들도 패키지에 포함되는 할인 혜택으로 이용할 경우, 온 가족이 ‘더 파크뷰’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는 본 이벤트 외에도 신분증을 지참한 제주도민에게 20% 할인을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