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톡SHOW! 여왕벌] 금(金)테크? 주얼리 재테크는 지금이 적기!
by이율주 기자
2018.11.16 11:08:25
[이데일리TV 이율주PD]
재테크의 수단과 방법은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으며 더욱 다양화 되고 있다. 특히 경제 상황이 어렵거나 불황기 일 때는 ‘금(金)테크’나 ‘하이엔드 주얼리(High End Jewelry)’와 같은 보석과 주얼리에 대한 투자 관심이 높아지기 마련이다.
이데일리TV의 이율주PD가 기획, 연출하고 양성현, 이남호 작가가 구성을 맡는 본격 주얼리 토크 프로그램인 <주얼리 톡SHOW! 여왕벌> 5회차 방송에서는 ‘돈이 되는 주얼리’란 주제로 주얼리를 통한 다양한 재테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이다. MC 이병욱과 종로3가 닷컴의 유동수 대표와 남경주 교수, 그리고 아나운서 성진아와 김현지 5명이 함께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전통적인 주얼리 재테
크 방법부터 새롭게 떠오르는 주얼리 투자 방법까지 흔히 접할 수 없었던 주얼리 재테크에 대한 토크가 진행된다.
그리고 주얼리 작가를 소개하는 시간에는 아트디렉터 정초립이 일본과 독일에서 유학을 마치고 현재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주얼리 디자이너 권미희 작가를 찾아가 참신한 소재를 활용한 작가의 독창적인 주얼리 작품들을 감상해 볼 예정이다.
<주얼리 톡SHOW! 여왕벌>의 주얼리 전문위원이자 한국금협회 협회장 유동수 회장은 “재테크는 우리의 일상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특히 주얼리를 통한 재테크의 기본은 ‘미(美)의 가치’라고 할 수 있는데, 주얼리를 직접 착용하면서 자기 자신에 대한 가치도 올리면서 동시에 재테크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알찬 정보들 마련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얼리 톡SHOW! 여왕벌]은 오는 11월 16일 금요일 저녁 5시 30분 이데일리TV에서 첫 방송되며, 또한 방송 종료 후에도 이데일리TV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