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터스, 삼성동에 벤츠 스프린터 전문샵 신규 오픈
by김하은 기자
2016.11.24 13:35:04
[이데일리 오토in 김하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바디빌더(Bodybuilder)인 (주)에스모터스가 서울 강남 삼성동에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스모터스는 강남구 최대 비즈니스 상권 중 하나인 삼성역 부근에 전시장을 새롭게 열며 네트워크 확장에 나서게 된다. 고객접근성은 물론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차량 상담과 구매를 비롯해 AS접수까지 가능하다.
전시장은 에스모터스의 시장확대에 따라 제공하는 또 하나의 서비스다. 에스모터스는 지금까지 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한 최상급 미니버스를 제작, 공급해왔으며, 그 영역은 개인, 호텔, 리조트, 여행사, 연예기획사, 학원, 앰뷸런스 등에 이른다. 서울 도심에 오픈하는 전시장은 증가하는 고객을 응대하기 위한 전진기지가 될 예정이다.
강남 전시장에는 최근 출시한 최상급 미니버스인 ‘스프린터 의전차량 VIP-11’이 전시되고 있다. 고객은 예약 후 시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에스모터스는 전시장을 방문하는 상담 고객 및 차량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손주원 (주)에스모터스 대표는 “전시장은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한층 향상된 접근 편의성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단순히 차량을 전시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공간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에스모터스의 최상급 럭셔리 밴과 저상버스, 전시장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모터스 홈페이지(www.s-motor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