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식500,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서 대상 수상

by송주오 기자
2017.12.15 15:02:24

(사진=더클래식)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더 클래식 500은 14일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 참석해 호텔/리조트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4년 시작돼 올해 14회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 당해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인터넷전문가들의 평가를 통해 분야별로 가장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더 클래식 500은 지난 3월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하며 하나의 사이트에 혼재돼있던 시니어 레지던스와 펜타즈 호텔 사업 부문을 구분했다. 통합 게이트에서 각 사업의 웹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헬리포트에서 촬영한 도심 야경 영상을 인트로 페이지로 삽입해 흥미성과 몰입도를 높였다. 제작 방식은 반응형웹으로 구현해 웹과 테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상의 해상도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및 호텔 분야 특성에 맞춰 모던하고 세련된 구성과 디자인으로 가시성과 가독성을 높여 다양한 시설을 효율적으로 홍보하며, 운영 중인 SNS를 홈페이지와 연동해 홍보 및 마케팅 기능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예약, 인쇄, SNS 공유, 지도 API 연동 등의 기능을 추가해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의 웹사이트로 재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