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수퍼마켓, "이제 모바일서 장 보세요"

by송주오 기자
2018.03.07 11:35:30

모바일 앱 출시…이베이와 손잡고 스마일페이도 도입

(사진=GS리테일)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GS리테일의 GS수퍼마켓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GS수퍼마켓 앱은 고객 편의와 만족감 증대에 초점을 맞춰 △할인, 적립, 결제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통합QR 결제 방식 △앱을 통해 주문하고 배송을 요청할 수 있는 간편 주문 시스템 △고객의 구매 성향에 따른 맞춤 전단 및 DM쿠폰 △사전 예약 및 공동 구매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GS수퍼마켓은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신용/체크 카드를 앱에 등록하고 간편 비밀번호를 설정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스마일페이를 도입했다. 스마일 페이를 바탕으로 결제와 함께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DM쿠폰 할인과 GS&POINT 적립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QR코드 결제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또 앱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을 주문하고 배송을 요청할 수 있는 간편 주문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든 쇼핑을 하고, 배송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그동안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앱에서 터치만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전 예약이나 공동구매를 신청할 수 있는 기능 역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앱 출시 및 스마일페이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GS수퍼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앱의 스마일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프라다 가방(10명), 여행상품권(20명), 스마일캐시 2천원(1만원 이상 결제 고객 전원에게 지급)를 받을 수 있다.

박상건 GS수퍼마켓 마케팅팀장은 “고객의 구매 편의성과 쇼핑의 즐거움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이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왔다”며 “이번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GS수퍼마켓의 마케팅을 한 단계 진화시키는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