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가든, ‘알부민 Q파워스틱’ 출시… 라인업 강화

by이윤정 기자
2025.12.05 09:06:5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네이처가든은 신제품 ‘알부민 Q파워스틱(100포)’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네이처가든은 자사 홍삼브랜드 정원삼의 100포 홍삼스틱을 시작으로 △대용량 비타민D △작두콩도라지배 등 ‘100포 라인업’을 연달아 선보이며, 가성비 제품군에서 확고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정원삼의 100포 홍삼 제품들은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대용량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라는 소비자 인식을 강화해 왔다.

알부민은 인체 내 수분 조절, 영양 운반, 염증 완화 등 다양한 생리 조절 기능을 수행하는 단백질 성분으로, 최근 체력·컨디션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는 원료다.



이번 신제품은 정원삼의 100포 실속형 구성을 유지해 가격 부담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알부민 앰플 제품의 경우 14병·30병 구성으로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아 장기간 복용 시 소비자 부담이 있었다. 그러나 알부민 Q파워스틱은 100포 구성으로 가격 접근성을 크게 개선해 오래 섭취할수록 가성비가 높아지는 형태로 설계됐다. 또한 덴마크산 프리미엄 난백 알부민을 사용해 흡수율과 소화감을 높였으며, 간편한 스틱형으로 제작해 휴대성과 복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네이처가든 관계자는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품질은 높일 수 있는 제품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며 “알부민Q 파워스틱 100포는 이러한 시대적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대용량 건강식품 시장에서 또 하나의 대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