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원, 북미 고양이 습식사료 브랜드 '웨루바' 팝업 스토어 성료

by이윤정 기자
2022.06.27 15:01:41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펫샵에서 '웨루바' 팝업 스토어 진행
고양이 습식사료 북미 1위 브랜드 '웨루바', 국내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관계자, "국내 1500만 반려인구 모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것"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펫커머스 전문기업 ㈜지앤원은 지난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하남 스타필드 내 몰리스펫샵에서 진행한 고양이 습식사료 브랜드 웨루바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 운영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지앤원)
웨루바는 고양이 습식사료 관련 북미지역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지앤원은 지난 2020년 9월부터 해당 브랜드의 공식 수입사로서 국내 반려동물 시장에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론칭 시점 기준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고양이 습식사료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앤원 관계자는 “하남 스타필드는 주말 평균 방문객 수만 7만~8만 명에 달하며,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부각되며 많은 반려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이러한 장소적 배경을 고려해 ‘웨루바’ 브랜드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엔데믹 시대를 맞아 하남 스타필드를 찾는 많은 반려가족에게 고양이 습식사료 브랜드 ‘웨루바’를 직접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고객들의 많은 관심 또한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국내 1,500만 반려인구 모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웨루바를 비롯해 후코홀릭, 고스비, 로얄캐닌, 블랙호크 등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및 간식, 용품 관련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지앤원은 수의영양학적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다각도의 분석을 통해 적합한 사료를 추천해주는 반려동물 AI 맞춤 서비스 플랫폼 ‘푸드펫’을 개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