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오희나 기자
2016.08.30 14:29:53
카카오게임 AD+ 탑재, 소셜 기능 추가로 친구들과 함께 즐겨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카카오(035720)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0일 계열사 레프트 라이트(공동대표 유정상, 김시정)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게임 ‘스타나이트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
‘스타나이트’는 인디 게임개발사 레프트라이트에서 개발한 정통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지난해 유료 게임으로 출시되 전세계 15개국 17개 모바일 앱마켓 유료게임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전세계 인디 게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특히 감성적인 게임 디자인과 아슬아슬한 묘미를 선사하는 스테이지 구성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호평 받았다.
카카오게임을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스타나이트 for Kakao’는 카카오게임의 새로운 게임 내 광고 모델 ‘카카오게임 AD+(애드플러스)’를 탑재해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광고를 시청 하면 게임 재화를 획득 할 수 있도록 해 이용자들의 부담을 던 것이 특징이다.
또한 5개 챕터 총 75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살린 커스텀 시스템, 카카오의 소셜 기능을 적극 활용해 친구들과 함께 친구 랭킹 및 전체 주간 랭킹 기능을 추가해 경쟁의 재미를 살렸다.
개발사인 레프트라이트 유정상 대표는 “스타나이트는 이용자 분들께 도전과 성취의 쾌감을 선사하는 게임” 이라고 소개하며 “쉽고 편하게 접할수 있도록 카카오 게임을 통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게이머 여러분들께서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즐겨 주셨으면 하는 바람” 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수월한 초반 게임플레이를 돕는다.
매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아레나 모드에 3회 도전시 각각 3천 코인이 제공되며, 초반 2개의 챕터를 클리어하면 게임 내 재화가 각각 지급된다.
‘스타나이트 for Kakao’는 카카오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으며, 각 스토어 검색창에서 ‘스타나이트’를 입력하면 된다. 조만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