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버스 NFT, 리뉴얼 기념 실물 NFT 이벤트 개최

by이윤정 기자
2022.09.06 14:21:3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애니버스가 기존에 론칭했던 자체 NFT 마켓플레이스에 멀티체인 네트워크 기능을 추가해 재오픈하고, ‘한가위 특집 Aniverse Gift NFT’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애니버스)
애니버스 NFT는 기존 이더리움 메인넷 기반에서 리뉴얼을 거쳐 클레이튼 메인넷을 추가로 지원하며 멀티체인 네트워크로 확장한다. 높은 가스비와 느린 네트워크 환경 등 이더리움 메인넷의 단점으로 인해 클레이튼 메인넷으로의 확장을 택했다는 것이 애니버스 측의 설명이다.

리뉴얼을 통해 새 단장을 마친 애니버스 NFT 마켓은 이더리움, 클레이튼 메인넷을 지원하며, 유저는 애니버스의 토큰인 ANV(이더리움 기반)와 애니버스 라바 PFP NFT의 스테이킹 리워드인 KANV(클레이튼 기반)로 NFT를 사고팔 수 있다.



또한 임포트(Import) 기능으로 타 플랫폼에서 구매한 NFT를 불러와 애니버스 NFT 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다. 애니버스 NFT 플랫폼 내에 모든 거래 수수료가 무료인 것도 특징이다.

애니버스는 6일 오후 8시(한국시간)에 애니버스 NFT 마켓 리뉴얼 사이트를 오픈하며 해당 사이트에서 실물 상품 NFT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애니버스 NFT 마켓 리오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애니버스 라바 NFT 디스코드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