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아이웨어 할인 프로모션 '미첫딜' 실시
by이윤정 기자
2022.02.18 15:25:06
안경테 추가 할인 및 컬러렌즈 최대 90% 할인까지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안경체인 다비치안경은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아이웨어를 할인해 주는 ‘미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총 42일간 다비치안경 전 가맹점에서 통합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등 다비치안경의 인기 아이웨어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카테고리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첫딜 행사의 ‘기부 앤 테이크’ 코너에서는 안경테를 추가 할인해준다. 쓰던 안경을 기부하면 안경테 구매 금액 기준으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5만 원 미만 안경테 구입 시 5000원이 추가 할인되며, 5만 원 이상 안경테 구매 시 1만 원이 추가 할인된다. 기부된 안경은 NGO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안경이 필요한 해외 이웃에게 기부된다. 기부가 어려운 안경의 경우 업사이클을 통해 재활용된다.
컬러 콘택트렌즈는 최대 90%의 할인이 적용된다. 한 달용 컬러 렌즈인 아이럽 러브는 90% 할인된 가격인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럽 젤리는 86%가 할인되며, 아이럽 퓨어도 8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13가지 컬러로 출시된 세븐틴 렌즈는 85%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한 팩 더 증정하는 1+1행사로 판매된다. 바슈롬의 바이오트루 원데이 난시 제품은 다비치안경 단독으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3+1 혜택을 제공한다.
다비치안경의 인기 안경렌즈도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200만 개 이상 판매된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눈에 유해한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근적외선을 하나의 렌즈로 모두 차단하는 올인원 변색렌즈도 2만 원이 할인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본 프로모션은 신학기를 맞아 아이웨어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해외 직구 보다 저렴한 최저가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으니 신학기 프로모션과 함께 다채로운 아이웨어를 합리적 가격에 장만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스토어 ‘다비치마켓’의 미첫딜 신학기 프로모션 기획전 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을 통해 기다림 없이 편리하게 안경원을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