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맥도날드 `그랜드 프라임 버거` 출시 외

by이승현 기자
2011.06.30 15:56:05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맥도날드는 7월1일 한국에서만 소개되는 신제품 `그랜드 프라임 버거`(Grand Prime Burger)를 출시하고 8월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신제품 그랜드 프라임 버거는 100% 호주산 쇠고기로 만든 두 배 이상 커진 패티가 들어가며 콘밀이 토핑 된 빵으로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쇠고기 패티는 오직 후추와 소금만으로 조리해 한 입만 먹어도 순쇠고기 본연의 맛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화이트 체다 치즈, 베이컨, 그리고 토마토, 양상추 등의 야채가 청키 살사 소스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맥도날드는 신제품 그랜드 프라임 버거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7월 한 달 간 아이패드2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단품 또는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 중 총 500명에게 아이패드2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응모권에 기입되어 있는 응모번호를 온라인 페이지에 입력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KFC(www.kfckorea.com)가 두 번째 시즈닝 치킨인 `갈릭치킨`을 출시했다.



이번 갈릭치킨은 달콤한 시즈닝 소스에 한국인의 입맛에 더욱 잘 맞는 Garlic Flavor(마늘향)와 마늘입자의 조합으로 아삭한 식감과 깔끔한 맛을 강조했다.

KFC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갈릭치킨은 KFC만의 시즈닝 소스에 톡 쏘는 마늘과 깔끔한 맛이 일품”이라며 “치킨을 많이 찾는 여름철 새로운 맛으로 승부수를 던진 갈릭치킨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가격은 갈릭치킨 1 조각에 2200원, 갈릭치킨 1 조각+징거버거+음료를 포함한 갈릭치킨 meal은 6900원에 판매한다.

◇ 파파존스, `바베큐 스테이크피자` 파파존스(www.papajohns.co.kr)는 `바베큐 스테이크 피자`를 새로이 선보인다.

`바베큐 스테이크 피자`는 달콤 매콤한 허니치폴레 소스와 세모 모양의 푸짐한 바베큐 토핑이 조화를 이루어 달콤한 맛과 풍성한 식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비큐 특유의 맛과 향이 듬뿍 배어있는 두툼한 삼각형 햄버거스테이크가 피자 매 조각마다 한쪽씩 올려져 있어 기존 파파존스 피자에 부드러우면서도 풍성함을 더한 새로운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