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연말 모임을 빛낼 아이 메이크업 인기

by정선화 기자
2017.12.11 14:31:19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모임에서 더욱 돋보이고 싶다면 ‘아이 메이크업’에 집중해보자. 강렬하고섹시한 눈빛부터, 청초하고 아련한 눈빛까지,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파티에서 주목 받을 수 있는 화룡정점 잇템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영롱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키라키라’ 메이크업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화려한 스파클링 펄감이 가미된 ‘글리터’ 아이템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별 스탬프 라이너까지 연말을 위한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이 있다.

 ■반짝이는 ‘키라키라(kira-kira)’ 메이크업–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 눈물 아이라이너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사진= 어반디케이 제공)

2017년 연말, 가장 핫한 메이크업 트렌드는 바로 ‘키라키라 메이크업’. 일본어로 ‘반짝반짝’을 뜻하는 키라키라 메이크업의 핵심은 바로 반짝이는 ‘글리터’다. 영롱하게 빛나는 펄감, 화려한 스파클링을 자랑하는 글리터 아이템은 홀리데이 시즌에 뷰티 매니아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이다.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는 각도에 따라 미세한 광채를 선사하는 스파클링 아이섀도우로, 총 8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3D 메탈릭 펄과 광채가 어우러져 섬세하고 세련된 쉬머링 효과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문더스트 아이섀도우의 놀라울 정도의 부드러운 느낌과 반짝임은 고혹적이면서도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럭셔리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물 효과를 준다고 해서 SNS 상에서 화제의 ‘눈물라이너’로 불리고 있는 ‘어반디케이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스파클링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얇고 정교한 브러쉬로 초보자들도 쉽게 또렷한 스파클링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고, 언더라인에는 섬세한 눈물효과 연출이 가능하다. 피부에 밀착되는 젤 타입의 포뮬라로 쉽게 떨어지지 않고 가루 날림 없는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파티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눈가에 귀여운 별 스탬프를 콕콕- ‘슈에무라 듀얼 스탬프 아이라이너’

 슈에무라 ‘듀얼 스탬프 아이라이너’

슈에무라의 ‘듀얼 스탬프 아이라이너’는 리퀴드 라이너와 별 모양의 스탬프가 함께 있는 더블 사이드의 아이라이너다. 귀여운 별 모양의 스탬프를 얼굴이나 손등에 찍어주면 통통 튀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해, 연말 파티와 같은 특별한 날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슈에무라 ‘듀얼 스탬프 아이라이너’는 특히 2017년 홀리데이 컬렉션인 ‘슈퍼마리오 컬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면서 ‘유니크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 별 스탬프 반대편에 구성된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고, 정교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만들 수 있어 메이크업 고수는 물론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풀한 포인트 섀도우와 라이너를 한 번에! - ‘랑콤 스파클링 듀오 아이즈’

랑콤 ‘스파클링 듀오 아이즈’  

랑콤의 ‘스파클링 듀오 아이즈’는 파리지엔 느낌의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우를 한 제품에 담은 멀티 제품이다.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기 좋은 로즈골드, 카키, 블루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고, 아이섀도우 팁 부분을 사용해 눈가 전체에 은은한 베이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 후 컬러풀한 아이라이너로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포인트 섀도우를 눈 앞머리와 언더라인 앞쪽에 발라주면 은은한 반짝임을 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