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협회, 블랙야크·tvN 초청 '굿모닝컨퍼런스' 개최

by이데일리TV 기자
2016.11.25 14:51:11

[이데일리TV]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이데일리TV,인민일보인민망 등이 후원하는 ‘제40회 굿모닝컨퍼런스’가 오늘(25일)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에서 개최됐다.

컨퍼런스에서는 tvN과 블랙야크의 마케팅 전략기획부터 프로모션, 성과 등 사례 위주의 강연으로 진행됐으며, 약 70여 명의 최고경영자(CEO)와 최고마케팅경영자(CMO)가 참석했다.

컨퍼런스에 참석한 김준현 블랙야크 이사는 “한때 유행처럼 번진 등산복, 아웃도어복의 일상복 트렌드가 점차 누그러지며 아웃도어 시장의 매출 하락세가 시작됐다”며 “이를 탈피하기 위한 방법으로 기성세대만을 위한 브랜드가 아닌 젊은 층, 여성층을 타겟으로 한 다양한 캠페인 등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블랙야크의 다양한 마케팅 자산을 소개하며 ‘히말라야 오리지널’, ‘글로벌시장 공략’, ‘제품에 대한 혁신’, ‘지속가능경영’을 주제로 블랙야크만의 경영철학을 기반으로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다.

41회 굿모닝컨퍼런스는 오는 12월 23일 개최될 예정이며 연사로는 국내 최대, 최초의 국제재즈페스티벌인 자람섬국제재즈페스티벌 인재진 감독과 향기 마케팅의 선두주자 센트온 유정연 대표의 강연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