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여름맞이 '3D 매쉬' 침구 3종 출시

by유근일 기자
2016.06.29 13:56:20

[이데일리 유근일 기자]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여름을 맞아 통기성을 높인 기능성 침구 3종을 29일 출시했다.

이브자리의 신제품은 ‘에어쿠션 베개’와 ‘더블웨이 패드’, ‘에어쿠션 방석’ 등 3종이다. 제품 모두 3D매쉬 소재를 활용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D매쉬 소재는 90% 이상이 공기층으로 구성된 입체구조로 통기가 원활하고, 물세탁이 용이하다.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에어쿠션 베개는 통기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으로 머리를 시원하게 유지해주어 더운 여름철 숙면을 돕는다. 특히 평소 땀이 많아 쉽게 잠들지 못했던 고객에게 적합하다. 더블웨이 패드는 매트리스나 돌침대 위에 올려두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습기를 빠르게 흡수해 피부가 민감한 고객들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에어쿠션 방석은 여름철에도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수험생이나 직장인, 운전자를 위한 제품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덥고 습한 날씨 탓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고자 통기성이 좋은 기능성 침구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브자리 3D매쉬 3종이 제공하는 생활 속 시원함으로 더운 여름철을 쾌적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브자리 에어쿠션 베개. 사진=이브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