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출시 25주년 기념 '한라산 에디션' 선봬
by남궁민관 기자
2023.03.08 15:28:12
500㎖ 한해 핑크와 옐로우 라벨 2종 한정판 출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제주삼다수는 올해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한라산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500㎖에 한해 핑크와 옐로우 라벨 2종 한정판을 선보이며, 오는 13일부터 이커머스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제주삼다수 출시 25주년 ‘한라산 에디션’.(사진=제주삼다수) |
|
이번 제품은 제주삼다수의 상징인 한라산과 자연과의 조화로움을 추구하는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제주 푸른 바다를 상징하는 블루, 봄꽃의 핑크와 옐로우를 주요 색상으로 제주삼다수 수원지인 한라산을 표현했다. 또 라벨에 표현된 물줄기와 물방울 모티브는 제주삼다수의 25주년을 축하하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제주개발공사의 다짐을 표현했다.
제주개발공사 관계자는 “25년 동안 제주삼다수를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제주삼다수에 보내주신 변함없는 사랑을 기억하고 그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25주년 기념 라벨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주삼다수는 앞으로도 우수한 물맛과 최고의 품질은 물론,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고 지역사회와 동행하며 자연, 그리고 국민과 더불어 가는 상생의 길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 25주년을 맞은 제주삼다수는 25년간 변함없는 물맛과 높은 품질로 출시 이래 먹는샘물 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청정지역 한라산 해발 1450m에서 생성, 천연 필터인 화산송이층에 의해 자연에서 걸러져 깨끗하고 맛있는 물맛을 갖췄다는 평가다. 철저한 수원지 관리로 출시 이래 수질변화가 없어 안전한 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아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