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 행정지구 인근 '수원 커낼파크 아파텔' 분양

by김민정 기자
2018.06.11 10:39:16

수원 호매실지구에서 공급되는 ‘수원 커낼파크 아파텔’이 최근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아파텔은 단지 바로 앞에 6만5000㎡의 규모 대형 수변공원인 어울림공원이 있어 건강하고 여유로운 주거생활도 누릴 수 있다. 어울림 공원에는 1400㎡ 규모의 애견공원도 마련돼 있다.

교통여건도 단지의 가치를 끌어올리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신분당선 호매실역(개통예정)이 인접한 역세권 단지로 향후 개통이 되면 서울 강남권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차량 이용 시에는 수원-광명·과천-봉담 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강남권 및 수도권 주요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 공공기관도 몰려 있어 직주근접 아파텔로도 주목받고 있다. 동사무소와 파출소, 소방서, 우체국(예정) 등이 가까이 있고 주변에 홈플러스와 로드샵 등 상업시설도 밀집돼 있다.



이 외에도 수원 R&D 사이언스파크와 권선구청행정타운, 수원산업단지 등으로 이동하기도 수월하다.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수원여자대학교도 가까워 교직원이나 학생 등 임대수요도 품을 수 있다.

공간 활용도 극대화했다. 전 세대에 복층 설계를 적용했고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또한 내부에서 외부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개방형 창문 구조도 선보인다. 단지 내에는 조경수를 식재하고 옥상정원도 조성할 계획이다.

‘수원 커낼파크 아파텔’은 계약면적 기준 73㎡, 79㎡, 82㎡, 89㎡로 구성되며 총 168실이 공급된다. 저층부에는 상업시설이 배치돼 주거와 업무, 상업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단지가 될 전망이다.

‘수원 커낼파크 아파텔’ 분양홍보관은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