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 전관데이 열린다… 링크스페셜데이 여섯 번째 무대

by이윤정 기자
2025.12.04 09:04:42

티켓링크 회원 대상…프리미엄 전관 행사
1월 23일 개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뮤지컬 ‘렌트’를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전관데이가 열린다.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링크를 운영하는 NHN링크는 프리미엄 전관 행사 ‘링크스페셜데이(LINK Special Day)’의 여섯 번째 무대로 ‘렌트’ 전관데이를 오는 1월 23일 개최한다.

‘링크스페셜데이’는 티켓링크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전관 행사로, NHN링크의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관객과 공연을 잇는 장을 마련해왔다. 앞서 ‘위대한 개츠비’, ‘레드북’ 등 다섯 차례 전관데이를 진행해 호평을 받았다.

여섯 번째 무대인 ‘렌트’ 전관데이는 2026년 1월 23일 코엑스아티움에서 열리며, 다양한 할인과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우선 전석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해당 회차에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발급한다.



행사 당일에는 출연 배우들의 포토카드(8종)를 전 관객에게 증정하고, 무대인사·포토타임·럭키드로우 등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해 관객 경험을 강화한다.

NHN링크 관계자는 “푸치니 오페라 ‘라보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록 뮤지컬 ‘렌트’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관람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대극장 전관 행사를 기반으로 티켓링크 회원에게 새로운 문화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링크스페셜데이’ 뮤지컬 ‘렌트’ 전관데이 티켓은 티켓링크와 네이버예약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