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보모빌리티, 초소형 전기차 'CEVO-C' 경품으로 쐈다

by이승현 기자
2021.04.26 14:14:26

성남FC 홈경기서 현장추첨 통해 차량 증정

박영태 쎄보모빌리티 대표이사(오른쪽)가 25일 성남 FC 홈구장에서 경품 이벤트에 당첨된 김모씨에게 초소형전기차 쎄보를 증정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캠시스(050110)의 전기차 사업부문 자회사 쎄보모빌리티는 프로축구 K리그1 성남 FC의 홈경기장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초소형 전기차 ‘CEVO(쎄보)-C SE’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차량 1대를 증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성남 FC의 4월 홈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경기장 옆 광장에 전시된 CEVO-C의 사진을 찍은 후 본인의 SNS에 업로드를 하면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는 형태다. 특히 회사는 25일에 진행된 성남 FC의 4월 마지막 홈경기(vs 수원 삼성 블루윙즈)에서 경기 관람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나눠주고, 현장 추첨을 통해 차량(CEVO-C SE)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추첨은 성남 FC 주장 서보민 선수가 경기 전반전 종료 후 하프타임에 진행했으며, 경기 종료 후 서문 라운지에서 진행된 증정식을 통해 박영태 쎄보모빌리티 대표이사가 당첨자에게 직접 차량과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이벤트 당첨자인 30대 남성 김모씨는 “평소 출퇴근이나 주말 운동을 위해 가볍게 활용할 수 있는 이동 수단에 대한 관심이 많았었는데 이런 행운을 얻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현장에 참석한 박영태 대표이사는 “성남에 있는 쎄보모빌리티 직영점 및 사무실을 통해 지역 프로축구단과 인연을 맺게 되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에 따른 피로감 속에 소소한 야외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유지하고,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지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쎄보모빌리티는 오는 5월 2일까지 CEVO-C SE에 대한 사전예약을 종료하고 5월 3일부터 정식계약 접수를 진행한다. 정식계약은 CEVO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하며, 5월 중 정식계약을 체결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EVO-C SE 관람 및 구매 상담은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