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라이브커머스 ‘그립’ 첫 생방송

by전재욱 기자
2021.01.22 12:53:53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22일 오후 9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을 통해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 등 인기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모바일 커머스 어플리케이션으로, 소비자가 궁금한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방송은 개그맨 김인석이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나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제품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 △네스카페 오리진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네슬레 핫쵸코 △네스퀵 등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는 귀여운 레트로 디자인의 ‘네스카페 마소따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구성돼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스피커는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는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굿즈로, 2030 세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시간 충전으로 8시간 재생이 가능한 고효율 배터리와 풍성한 음향이 특징이며,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 랜덤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라이브 방송 시청자와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네스카페 무선 전기주전자를 증정한다. 또한 3만 원 또는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각각 3000원 및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당첨자 10명에게 실용성 높은 네스카페 텀블러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과 쌍방향 소통의 이점으로 라이브커머스가 주목 받고 있는 점에 착안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최근 리뉴얼 된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와 더불어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