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집터파크 기획전’ 진행

by김무연 기자
2020.07.24 14:39:47

코로나19로 워터파크 이용 못하는 분위기 반영
베란다서 사용 가능한 90cm 미니 풀장 준비
수중관찰튜뷰, 바다낚시 놀이세트도 판매

아성다이소가 선보인 물놀이용 미니풀장과 튜브(사진=아성다이소)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아성다이소는 실내에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집터파크(집+워터파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워터파크를 이용하기 조심스러운 올 여름 분위기를 반영했단 설명이다.

아성다이소는 실내에서도 워터파크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물놀이용 미니풀장은 직경 90cm로 베란다나 테라스 등에 설치가 가능해 자녀와 함께 실내 풀장의 느낌을 낼 수 있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성인용 튜브(직경 90cm)와 어린이용 튜브(직경 60cm, 70cm)도 준비했다.

미니풀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른 상품도 마련했다. 풀장 안에 장난감을 넣고 아이와 같이 관찰을 할 수 있는 실내 수중관찰튜브, 실내에서 낚시놀이를 할 수 있는 바다낚시 놀이세트도 구입 가능하다. 비치볼과 버블건 등 물놀이 용품도 갖췄다.



아성다이소는 집에서 즐기는 물놀이에서 바캉스 느낌을 낼 수 있도록 무지개 튜브 컵홀더, 토이스토리로 캐릭터 비치 타월 등도 준비했다.

아성 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다음주부터 장마전선이 약해지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올 전망이다”라며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집터파크 물놀이 용품을 활용해 실내에서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