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온다…배민B마트, 빼빼로 한정판 3종 출시

by김정유 기자
2024.11.05 09:20:0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우아한형제들은 자사 ‘배민B마트’(B마트)가 롯데웰푸드(280360)와 손잡고 빼빼로 단품 및 세트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 빼빼로 협업 상품은 단품 3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및 오리지널 3입·초코필드 3입·아몬드 4입 등 총 10입으로 구성됐다.

각 상품 카피에는 “잘 보이고 싶어서 드립니다”(오리지널) “저...빼빼로 두고가요”(아몬드) “어머! 누가 나한테 빼빼로를?”(초코필드) 등 배민 특유의 재치 있는 문구를 담았다.

또한 단품 패키지 포장 겉면에는 빼빼로를 선물하는 사람의 특징을 ‘단서1’ ‘단서2’ 등 힌트로 남기고 윗면에는 ‘바로 나!’라고 이름을 쓸 수 있도록 돼 있다.



특히 B마트 단독 롯데 빼빼로 상품에는 행운의 당첨 이벤트인 ‘골든티켓’도 포함됐다. 오는 12월 31일까지 10입 세트 상품 전체 1만개 수량 중 11개에만 들어있는 골든티켓을 발견한 당첨자에게는 빼빼로 단품 1111개(종류 무작위)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B마트 최초 단독 협업 상품인 ‘빼빼로 X 배민B마트’는 B마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상품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집중 판매 기간인 오는 11일 빼빼로데이까지는 10입 세트 상품 구매 시 B마트 기획전 전용 2000원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 가능하다.

강세영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브랜딩팀장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Z세대 고객에 B마트 이용 경험을 확대하고 B마트 브랜드 인지도를 늘리기 위해 첫 협업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B마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이벤트 및 협업을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