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힘주는 쿠팡…“2만원어치 사면 5천원 할인”

by김미영 기자
2023.09.11 14:26:05

17일까지 ‘슬로우에이징’ 뷰티 테마관 개설
MZ세대 공략 ‘고삐’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이커머스업체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약 일주일간 ‘슬로우에이징’ 뷰티 테마관을 열고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CJ(001040)올리브영과 뷰티시장에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쿠팡은 이번 뷰티 테마관 운영으로 ‘MZ세대’를 적극 공략할 태세다.

‘슬로우에이징’은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들고 싶어하는 MZ세대의 경향을 가리킨다. 쿠팡은 최근 슬로우에이징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쿠팡 뷰티 데이터랩은 테마관을 통해 △피부 속 비우기 △미백 및 탄력, 보습으로 피부 속 채우기 △자외선 차단 △속눈썹과 네일 등 스페셜 케어 △마스크와 패드를 활용한 데일리 케어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브랜드위크 코너를 통해 더마픽스 제품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디어달리아의 인기 제품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젊을 때 일찍 관리를 시작해 건강한 본연의 피부를 오래 지키고자 하는 MZ세대들이 늘면서 ‘슬로우에이징’이 각광받고 있다”며 “쿠팡이 제안하는 상세한 슬로우에이징 단계에 따른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쿠팡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