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다음달 10일까지 여름맞이 정기세일

by남궁민관 기자
2022.06.23 14:15:16

분당·수원·평택·원주점 등 백화점 전 점서 진행
인기 수입 의류·유아동 브랜드 20~30% 시즌오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AK플라자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분당점·수원점·평택점·원주점 등 백화점 전 점에서 여름맞이 정기 세일 및 시즌오프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AK플라자라 다음달 10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사진=AK플라자)


이번 행사에서는 엔데믹(풍토병화)과 함께 모처럼 활기를 되찾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선글라스와 스포츠 브랜드, 골프의류 등 바캉스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고객들이 여름 침구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알레르망 △슬립앤슬립 △나이스필 등의 침구 브랜드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분당점·수원점·평택점 등 백화점 전체 식품관에서는 세일 기간 동안 3회에 걸쳐 인기 과일 및 식품을 파격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전남 곡성 머스크 멜론을 1통에 6900원에, 복숭아 1팩(4입)을 9900원에 판매해 최대 44%의 높은 할인가로 선보인다.



정기 세일과 함께 시즌 오프 행사도 돌입한다. AK플라자 분당점과 수원점에서는 △띠어리 △쟈딕앤볼테르 △클럽모나코 △DKNY 등의 인기 수입 의류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또 △랄프로렌칠드런 △밍크뮤 △블루독 등의 유아동 브랜드의 시즌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각 점별 다양한 행사도 준비됐다. 분당점에서는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골프대전’을 통해 유명 골프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시즌 오프해 판매하며 ‘알레르망 여름침구 대전’을 통해 차렵 및 인견 이불을 최대 50% 세일해 판매한다. 평택점에서는 ‘MZ세대 핫 아이템’ 및 ‘여름 베스트 상품전’을 24일부터 진행한다. 핫 아이템 행사에서는 △타미진 △널디 △리바이스 등 MZ세대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상품을 30% 시즌 오프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30일까지 여름 여성의류 인기 상품도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원주점에서는 ‘한 그루의 힘! 강원도의 힘!’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부 매장에서 ‘지역에게 도움을! 한정판매 특가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한 그루의 힘! 강원도의 힘!’은 강원 산불 피해 지역 기부금 마련을 위해 원주점에서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AK플라자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과 엔데믹을 맞아 다양하고 트렌디한 여름 상품을 찾는 고객분들을 위해 여름 세일 및 시즌오프 행사를 준비했다”며 “AK플라자가 준비한 풍성한 세일과 다양한 점포별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