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콤부차 부문 대상
by안혜신 기자
2021.12.28 14:05:24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항산화 건강음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콤부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넥스트사이언스(003580)가 28일 밝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로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레시코가 생산하고 있다. 지난 8일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된 데 이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까지 잇따라 수상하며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강화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이다. 정보통신기술, 가전, 건강, 교육, 식품 등 15개 산업군, 265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선정해 시상한다.
풍부한 영양 함유와 새콤달콤한 감칠 맛이 특징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이번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탄탄한 고객 충성도와 우수한 품질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됐다.
1초에 한 병 꼴로 판매되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영양을 한 병에 고루 담은 건강 발효음료다. 유기농 원재료를 프레시코만의 독자적인 506시간 발효기술로 발효해 생성된 글루쿠론산, DSL은 체내 독소 배출과 항산화, 항암 효과가 뛰어나며, ‘3저’ 저칼로리, 저카페인, 저당 역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만의 특징이다. 콤부차 100ml 기준, 칼로리가 30kcal 정도로 우유보다 낮고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을 발효시켜 당 함량도 낮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직접 뽑아 주신 상이기에 더욱 그 의미가 깊다”면서 “국내 퍼스트브랜드로서 국내를 넘어 앞으로 세계 콤부차 시장의 넘버원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