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스, 연말 맞아 '트리플 포인트 적립'

by경계영 기자
2024.12.12 10:34:07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중고 명품 플랫폼 구구스는 연말을 맞아 ‘트리플 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구구스에서 ‘보고구매 서비스’로 중고 명품을 구매하면 최대 20만포인트를 페이백해준다. 보고구매 서비스는 온라인 상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인당 2개까지 예약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상품 구매를 확정하면 결제액의 1% 포인트가 익월 둘째 주에 지급된다.

이와 함께 구구스는 가상계좌로 결제하는 고객에겐 구매액의 1%를 추가 적립한다. 기본 적립률 0.3%와 합산하면 총 1.3%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500만원 상당의 중고 명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보고구매 서비스와 가상계좌 결제를 활용하면 11만 5000포인트를 적립받는다.



구구스는 최근 도입한 결제 시스템 ‘구구스페이’를 처음 등록하는 고객에게 1만포인트를 지급한다. 구구스페이는 카드-카드, 카드-계좌 간 분할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구구스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활용해 중고명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포인트 지급 행사를 준비했다”며 “보고구매 서비스와 구구스페이를 함께 활용한다면 연말 시즌 현명한 럭셔리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전용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구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구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