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국내외 항공권 서비스 시작… 최저가 보상제 도입

by이선우 기자
2023.07.06 15:32:03

여행·여가서비스 통합 슈퍼앱 전략 일환
항공권 검색·예약·결제까지 원스톱 지원

(사진=야놀자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야놀자가 해외 항공권 검색·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여행·여가 관련 모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슈퍼앱 전략의 일환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야놀자가 신규 론칭한 항공권 서비스는 야놀자 앱 내 항공 카테고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권을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원소틉 지원하고, 해외항공 결제 시 야놀자 포인트와 놀(NOL) 포인트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해외 항공 최저가 보상제도 시행한다. 야놀자 플랫폼에서 판매한 항공권이 다른 곳보다 비쌀 경우 10만원 한도 내에서 차액을 야놀자 포인트로 돌려준다.



항공권 구매 시 해외 숙소 전용 최대 15% 할인 쿠폰을 준다. 매주 인기 해외 여행지를 선정하고 항공권,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2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탑승일 기준 10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일본과 태국, 싱가포르 노선 전용 항공 할인 쿠폰(1000원·5000원)을 준다. 결제 시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10%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본과 태국 전 노선을 대상으로 10월 5일까지 발권수수료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과 태국, 베트남 등과 인기 노선은 이달 말까지 최대 25%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