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ISA 상담예약·가입 시 특판RP 제공 이벤트

by이명철 기자
2016.02.22 11:29:54

기프티콘 제공 및 백화점 상품권 증정도 진행

현대증권의 새 광고모델 이대호 선수가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사진=현대증권 제공)
[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다음달 14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출시를 앞둔 가운데 증권사 마케팅이 활발히 펼쳐지고 있다.

현대증권(003450)은 내달 13일까지 ISA 사전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연 5.0%(세전)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가입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ISA 대고객 이벤트’ 확대 실시의 일환이다. 특판RP는 만기 90일, 1인당 가입한도 500만원이다. 홈페이지(www.hdable.co.kr)나 모바일웹에 접속해 ISA 사전 상담예약을 한 후 ISA에 실제 가입하면 매수기회가 제공 된다.



윤경은 사장은 “ISA 고객들의 자산증식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자 특판RP를 준비했다”며 “ISA 가입 시 향후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금융회사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좋은 상품들을 ISA를 통해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지난 5일부터는 5개월간 ISA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ISA 상담 예약 이벤트’와 ISA 최초 가입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ISA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ISA에서 투자하는 상품은 운용실적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스마트고객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