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우주여행 패키지` 출시.. "수성, 19억 최저가로 모십니다"

by우원애 기자
2014.04.01 13:41:06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티몬에서 우주여행 패키지를 사면 우주여행을 갈 수 있다고?

티몬의 우주여행 패키지가 화제다. 티몬은 1일 만우절을 맞아 우주여행 패키지 상품을 론칭했다.

달, 화성, 금성, 수성 상품으로 구성된 우주여행 패키지는 1억 4백만원짜리 6박 7일 달 패키지부터 19억짜리 19박 20일 수성 패키지까지 기간도 금액도 다양하다. 허블 만원경 체험, 우주유영 체험 등 선택사양을 추가하면 보다 알찬 우주여행을 즐길 수있다.

티몬은 높은 상품가를 고려해 24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매달 최소 43만원의 비용을 20년 동안 지불하면 평소 꿈꿔왔던 우주여행의 꿈을 이룰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선착순 500명만 신청 가능하며 만 19세 미만 청소년은 구입 불가다.

티몬의 이같은 만우절 특별 딜 상품에 누리꾼들은 ‘기발하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티몬 우주여행 패키지 재미있네요” “진짜 우주여행 패키지인줄 알고 처음에 완전 속았다는 ㅋㅋ” “만우절 분위기 물씬” “티몬 센스쟁이” “티몬 만우절 장난에 웃음 ㅋㅋ” 등의 다앙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송철욱 티몬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만우절을 맞아 티몬에서 웃음까지 무료로 사갈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구축해 소비자들이 믿고 쇼핑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커머스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