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보솜이,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by권오석 기자
2018.08.20 11:33:49

최근 출시한 ''액션핏'' 비롯한 제품들 선보일 예정

지난 33회 베페 베이비페어 보솜이 부스. (사진=깨끗한나라)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깨끗한나라 ‘보솜이’가 오는 23~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보솜이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최근 출시한 ‘액션핏’을 비롯해 △보솜이 리얼코튼(밴드형 남녀)&팬티 △디오가닉(밴드형 공용)&팬티 △보솜이 아기물티슈 베이비케어 및 카모마일 프리미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베이비페어는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350여개 기업들이 자사의 브랜드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보솜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A홀 G160부스에서 방문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이는 ‘보솜이 액션핏’은 62줄의 고무줄 허리밴드로 아기의 체형에 맞게 늘어나 아기 몸의 균형을 잡아주고 활동성을 높여준다. ‘보솜이 리얼코튼’은 통기성과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디오가닉’은 피부 친화 로션을 함유했다. 보솜이 아기물티슈 ‘베이비케어’는 공인안전성테스트 3종을 완료한 제품이다. ‘카모마일 프리미엄’은 도톰하고 넓은 원단에 천연 카모마일 에센셜오일을 함유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부스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리얼코튼 및 베이비케어를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참여하는 룰렛이벤트와 SNS 필수 해시태그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솜이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자 이번 베이베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라며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제품과 실속 있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