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서비스 캠페인 실시..프리우스 출고 혜택도

by이다원 기자
2024.03.04 14:08:53

29일까지 부품·공임 할인…증정품 지급도
프리우스 출고시 마일리지 등 특별 혜택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 부품 및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은 프리미엄 유리 세정 코팅제와 타올 기프트 세트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토요타 차량용 액세서리 품목에 대해서는 15% 할인 프로모션도 벌인다. 단, GR 수프라와 토요타 86 및 액세서리 패키지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캠페인 기간 중 5세대 프리우스를 계약한 경우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토요타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5월까지 출고할 경우 고객 애플리케이션(앱) ‘요! 토요타(Yo! Toyota!)’에서 사용 가능한 30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또 기존 토요타 고객이 소개한 신규 고객이 프리우스 구매 계약한 뒤 5월까지 출고하는 경우에는 소개자인 기존 고객에게 10만 마일리지를 추가 지급한다.

이번 캠페인은 토요타 프리우스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 주관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에서 2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열린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 및 토요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토요타 5세대 프리우스가 ‘올해의 디자인’과 ‘하이브리드 크로스오버’ 부문에서 수상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의 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토요타코리아, 3월 29일까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사진=토요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