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윤정 기자
2024.01.15 13:08:0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하이즈홀딩스가 캐리어브랜드 페소니아의 ‘디파인’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페소니아 디파인 라인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현대 여행러들에게 완벽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페소니아의 첫 번째 컬렉션인 ‘디파인’ 라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폴리프로필렌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된 제품은 견고하면서도 가벼워 여행 중에도 편안한 이동을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크기와 컬러 옵션을 제공하여 개인의 취향과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디파인은 여행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내부 공간은 효율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옷과 액세서리를 체계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외부에는 보안을 위한 TSA락 잠금장치도 설치되어 있다.
(주)하이즈홀딩스 관계자는 “우리의 제품은 현대적인 여행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여행을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론칭 첫해인 2024년 결혼, 황금연휴, 휴가 시즌에 맞춰 공격적인 채널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며 압축파우치, 항공커버 등 여행에 필수적인 제품들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예쁘고 질좋은 상품들도 빠른 시일 내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캐리어 론칭은 기내용캐리어, 화물형캐리어로 20인치, 24인치, 28인치로 구성이다.
페소니아는 신제품 디파인 론칭을 기념해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할인혜택 내용은 페소니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