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형 오피스텔 시흥 '월곶 써밋 프레스티지' 분양

by이윤정 기자
2021.10.19 13:45:3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수인분당선 월곶역 역세권에서 시흥 ‘월곶 써밋 프레스티지’ 주거용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사진=월곶 써밋 프레스티지)
시흥 월곶 써밋 프레스티지는 기존 원룸형 단일 구조가 아닌 2~3개의 방과 드레스룸을 가지고 있어, 아파트 못지않은 실내공간을 갖춘 8가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인근에 지하 1층~지상 28층 1개 동, 총 171세대로 조성된다.

기존 복도식 중정식 구조에서 탈피한 계단식 설계를 도입해 채광과 통풍이 원활하며 10층 높이부터 오피스텔이 들어서 대부분 세대에서 조망권을 확보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교육여건으로는 600m 내에 초등학교 2개와 중학교 1개가 위치하고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인근의 캠핑장과 갯골생태공원, 관광 및 친항구시설로 개발예정인 국가어항 월곶포구를 비롯해 소래습지 생태공원도 차량 5분 거리에 구축되어 있어 자녀를 양육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홈플러스와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배곧 서울대병원(예정)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정주 여건이 우수하다.

또한 월곶-판교선이 2026년 개통예정으로 2021년 4월 26일 조기 착공에 들어갔다. 서울 왕십리, 인천 남동공단을 비롯해 시흥 시화공단, 오이도, 수원 용인 등 편리한 지역 이동이 가능하며 월곶-판교선 착공 시 업무 단지가 밀집한 판교, 강남까지 약 30~40분대로 접근할 수 있다.

한편, 시흥 월곶 써밋 프레스티지 아파텔의 분양홍보관은 인천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역 일대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