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육아템' 코코지, 오감발달 보드북세트 출시…한정수량 판매
by김혜미 기자
2024.12.17 10:59:03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글로벌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기업 코코지가 유아교육 전문기업 키즈엠과 함께 오감 발달 보드북 세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코지는 출시한 지 2년 만에 ‘국민 육아템’이라는 호칭을 얻은 오디오 콘텐츠 기기다.
‘코코지와 함께 듣는 키즈엠 오감 발달 보드북 세트’는 아이의 발달 단계별로 선호도가 높은 키즈엠 인기 단편 보드북 25편과 코코지의 오디오 플레이어인 코코지 하우스, 보드북의 내용을 들을 수 있는 오디오 콘텐츠 평생 소장권, 코코지 오리지널 캐릭터 아띠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세트는 코코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코코지 브랜드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2개월 무이자 할부로 월 3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키즈엠 양장 겨울 그림책 3권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코코지 박지희 대표는 “코코지의 서비스와 프리미엄 도서상품과의 연계를 통해 아이들의 일상에서 책 읽는 습관과 코코지 오디오 콘텐츠가 함께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오디오 청취 경험이 줄 수 있는 풍부한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