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 롯데百 동탄점 입점…“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입지 강화”

by함지현 기자
2022.08.23 15:00:43

경기도 최대 규모 백화점 통해 고객 접점 확장
다음달 30일까지 오픈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웰크론은 알러지케어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가 경기도 화성시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웰크론)
웰크론에 따르면 동탄점 6층에 새로 문을 연 세사는 웰크론의 백화점 전용 침구 브랜드다.

세사는 ‘젊은 상권’으로 꼽히는 롯데 동탄점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침실과 수면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입지 특성에 맞춰 이들이 선호하는 호텔식 베딩, 신혼집 베딩부터 유아동 맞춤 상품라인인 ‘키즈세사’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동탄점 입점을 기념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세사 동탄점에서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침구 신상품과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방문고객 전원에게 위생용품도 증정한다. 또한 구매고객에게 금액대별로 고급 뱀부타월, 기능성 바디필로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정재 웰크론 사장은 “소비자가 침구를 구매할 때 위생과 건강을 위한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 등 다양한 가치를 동시에 고려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다”며 “이를 반영해 앞으로도 웰크론의 소재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모아 세사를 기능성 침구시장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육성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사는 오는 9월까지 롯데백화점 안산점과 롯데백화점 본점에도 신규 매장 구축을 완료할 예정이다. 세사는 롯데, 현대, 신세계, AK플라자, 갤러리아 등 전국 50여개 백화점 입점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