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열매, 오는 8일 '하루참 인삼열매순액' 출시

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11.06 14:53:00

[온라인총괄부] 최근 인삼열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삼열매를 제품화하고 특허까지 획득 한 한국인삼열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업체는 오는 8일 NS홈쇼핑을 통해 100% 인삼열매를 담은 건강식품 ‘하루참 인삼열매순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루참 인삼열매순액은 인삼열매 특허 보유자인 성인환 대표가 수년간 연구해 온 증포와 추출 기술 등의 노하우가 담겨 있는 것으로 또한 56년간 인삼 가공을 전문으로 해 온 GMP 인증 시설, 김포파주인삼농협에서 제조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방송에 따르면 인삼열매는 항당뇨, 항산화, 성기능개선, 항노화, 항암에 어느 정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농촌진흥청의 발표에 따르면 인삼열매는 진세노사이드를 뿌리보다 무려 2배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인삼열매는 혈액순환과 동맥경화 예방에 좋은 진세노사이드 Re 성분을 특히 많이 함유하고 있는데 뿌리보다 무려 6배 이상 많다는 보고도 있다.

또 최근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연구팀이 20세에서 70세 사이의 발기부전 환자를 대상으로 인삼열매 추출물을 8주간 섭취하도록 한 뒤 발기장애진단과 조루진단표를 작성하여 개선 정도를 평가한 연구가 SCI급 논문지에 실렸다. 그 결과 인삼열매가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