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2024년 우수 고객 선정 이벤트 진행

by이윤화 기자
2024.12.26 14:17:36

10개 부문, 우수 고객 대상 상품 증정
26일부터 31일까지 댓글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진에어는 올 한 해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로 ‘진에어로 날아올라, 진(眞)골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제1회 ‘진골 어워즈’는 진에어의 ‘진’과, ‘진심’의 진(眞)이 결합한 의미로 우수 고객 선정을 위해 올해 처음 시작했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온라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월부터 11월까지 진에어를 이용한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진행해 총 10개 부문에서 우수 고객이 선정됐다.

세부적으로는 △국내선 최다 탑승 △국제선 최다 탑승 △지역별 최다 노선 이용(국내, 일본, 동남아, 중국) △소노선 최다 이용 △사전 좌석 구매 최다 △‘진에어페이’ 구매 최다 △홈페이지 방문 횟수 최다 △홈페이지 최대 체류 시간 △올해 가장 먼저 구매 △어린이 중 최다 탑승 등으로 구성됐다.



진에어는 연말을 기념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시상명에도 재미를 가미했다. 국내선 및 국제선 최다 이용 시 ‘찐팬 상’, 국내를 포함해 일본, 동남아, 중국 등 지역별로 가장 많이 탑승한 고객에게는 ‘세계일주 상’, 소노선 최다 이용객에게 ‘노선마스터 상’, 사전 좌석 구매 최다 고객에게는 ‘좌석에 진심 상’, ‘진에어 페이’로 가장 많이 구매 시 ‘한 우물만 판 상’, 올해 가장 먼저 예약한 고객에게 ‘누구보다 빠르게 상’, 최다 탑승 어린이 고객에게는 ‘꿈나무 상’ 등으로 지정했다.

각 수상자에게는 국내 또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모형 항공기, 인형, USB, 머그컵, 어린이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26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올해 여행의 추억 또는 내년 여행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진에어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음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올 한 해도 진에어를 믿고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 추억을 되새겨 보는 기회로 삼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