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괌·사이판 여행객에 4개월간 데이터 무제한 무료 제공

by노재웅 기자
2022.04.28 11:18:14

SKT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SK텔레콤은 ’T괌사이판 국내처럼’의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5월 1일부터 넉 달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KT가 2018년부터 제공 중인 ‘T괌사이판 국내처럼’은 가입 시 추가 요금 없이 현지에서 국내 가입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바로(baro)통화와 문자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국내 가입 요금제와 상관없이 로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대폭 강화된 멤버십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바로통화와 문자 무료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며, ‘T 괌사이판 국내처럼’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다.



괌·사이판 내 현지 맛집 10~30% 할인, 렌터카 16% 할인, 관광명소 최대 66% 할인 등 멤버십 혜택도 늘렸다.

SKT 고객은 괌·사이판 도심에 위치한 ‘T멤버십 웰컴 데스크’를 방문하면 휴대용 손소독제 및 소독 티슈 등 여행 필수품을 담은 ‘웰컴 기프트’와 T멤버십 할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를 수령하고 상세 안내도 받을 수 있다.

또 셜리스 레스토랑(괌), 더비치바(괌), 서프클럽(사이판), 남대문(사이판) 등 현지 대표 맛집의 인기 메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괌·사이판 현지 렌터카도 프로모션 특가로 대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괌 여행객은 사랑의 절벽 입장권 2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사이판 여행객은 그로토 스노클링 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