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미용특성화고에 2.8억원어치 3CE 제품 기부

by경계영 기자
2024.10.31 08:25:49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로레알코리아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미용·뷰티 특성화고등학생의 실습교육을 지원하는 데 2억 8000만원 상당의 3CE 제품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미용·뷰티 특성화고 학생이 실제 산업 현장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색조 화장품을 실습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기부 물품은 로레알코리아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가 전개하는 브랜드 3CE의 립 틴트, 블러셔, 파우더, 네일 컬러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미용에 특성화한 △경남산업고 △밀성제일고 △대일관광고 △삼성생활예술고 △병천고 등 50개교에 전달됐다.



안정은 로레알코리아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 부문장은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을 만드는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우리나라 뷰티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산학협력을 통해 뷰티 현장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레알코리아는 매년 국내 뷰티·미용 특성화고 학생 30명을 지원하는 ‘로레알 프렌즈’도 3년째 운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동욱 교육부 중등직업교육정책과장, 안정은 로레알코리아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 부문장, 신혜영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30일 로레알코리아 본사에서 ‘미용·뷰티 특성화고등학교 실습교육을 위한 제품 기부 전달식’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로레알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