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피커 하만카돈, 신제품 '오라 스튜디오 5' 출시

by박원주 기자
2025.12.03 09:21:40

자연 영감받은 조명·독자 기술 적용한 사운드
출고가 39만9000원…삼성닷컴 등서 구매

[이데일리 박원주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스피커 브랜드 하만카돈이 신제품 ‘오라 스튜디오 5’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5’.(사진=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오라 스튜디오 5의 핵심은 재구성된 3웨이 스피커 디자인이다. 6개의 풀레인지 드라이버, 전용 서브우퍼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정밀 튜닝 트위터를 통해 향상된 사운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오라 스튜디오 5의 공간성은 고객들에게 사운드를 넘어선 경험을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층 조명 프로젝션 시스템을 통해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 낸다. 빛으로 벽과 천장에 부드럽게 퍼지거나 투명 돔 주변을 은은하게 감싸준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바다와 오로라, 블라썸, 선라이즈, 벽난로 총 5개 테마는 공간에 따뜻함과 깊이를 더해준다. 고객들은 ‘하만카돈 ONE’ 앱을 통해 다양한 정적인 컬러 또는 다이내믹한 테마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라 스튜디오 5는 스테레오 페어링과 오라캐스트를 통한 멀티 스피커 연결을 지원해 집안 전체로 원활한 확장이 가능하다.

그레이스 고 하만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컨슈머오디오 총괄은 “오라 스튜디오 5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간단하다”며 “빛과 사운드를 매혹적인 방식으로 결합해 청취자와 연결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했다.

오라 스튜디오 5는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출고가는 39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