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OK캐쉬백 NFT 멤버십 가입자에 0.1BTC 추첨 증정

by임유경 기자
2023.06.28 14:25:32

로드투리치에서도 코빗 고객에 아발란체 추가 증정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은 SK플래닛(대표 이한상)의 OK캐쉬백 NFT 멤버십 서비스 ‘로드투리치’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빗은 OK캐쉬백 NFT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코빗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11명에게 최대 0.1 비트코인(BTC)을 지급한다.



SK플래닛은 로드투리치에서 코빗 고객들을 대상으로 AVAX(아발란체) 코인을 추가 증정하는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 사는 앞으로도 공동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면서 일상에서 블록체인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달 SK플래닛은 OK캐쉬백 NFT 멤버십 서비스인 로드투리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토끼를 닮은 NFT 캐릭터인 ‘래키’를 키우면서 OK캐쉬백 포인트 등을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글로벌 메인넷 중 하나인 아발란체 서브넷을 활용해 SK플래닛이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인 ‘업튼(UPTN)’ 생태계에서 출시됐다. 로드투리치를 이용하려면 NFT를 보관, 조회, 전송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탈중앙화 지갑인 ‘업튼 스테이션’을 설치해야 한다.

코빗 오세진 대표는 “코빗은 SK플래닛과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가치 있는 웹3.0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빗은 지난 4월부터 SK플래닛의 자산 관리 플랫폼인 ‘시럽(Syrup)’과 연동이 가능해졌다. 이에 따라 시럽 이용 고객은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를 코빗에서 원화 포인트로 전환해 즉시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