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테일, 반려견 육아 비교 캠페인 '지금 우리 강아지는?'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3.01.06 16:22:42

캠페인 통해 2만 반려견 육아 비교 데이터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맞춤형 펫커머스 플랫폼 디어테일은 반려견 육아 비교 데이터를 제공하는 ‘지금 우리 강아지는’ 캠페인을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디어테일 ‘지금 우리 강아지는?’ 캠페인 (사진=디어테일)
해당 서비스는 33개의 구체적인 육아 항목에 대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견종별/크기별로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복잡한 절차 없이 누구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설문에 응답하면, 비교 데이터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산책 △간식 △투자 △배변 △미용위생 등 8가지 카테고리의 45개 설문을 입력한 후 항목별 비교 결과 데이터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구분으로의 비교뿐만 아니라 같은 견종을 키우는 견주들과도 육아 습관을 직접 비교할 수 있다.



총 45개 항목에 대해 상세한 비교 데이터를 확인함으로써 더 나은 반려견 육아를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도 있다. 향후 지역·나이별 비교 콘텐츠 등을 추가하여 보다 풍부한 육아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반려견 육아 비교 데이터 예시 (사진=디어테일)
황진수 디어테일 대표는 “디어테일은 고객 맞춤형 펫커머스 플랫폼으로서, 견종 및 양육 습관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결과와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반려견 육아 데이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금 우리 강아지는?’ 캠페인은 1월 31일까지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만 원 상당의 육아지원금, 유모차,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